샬롬!
오늘부터 교육부서 여름행사가 시작됩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형식이 간소화되고 외부 활동이 생략되지만,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가장 중요한 시간은 가질 수 있으니 한편으론 위안이 됩니다.
‘별들이 더 어두워지기 전에’라는 책을 보면 젊은이들에게 다음과 같이 권면하는 내용이 있습니다.
젊어서 그리스도의 탁월한 영광과 아름다움에 매료되어야 합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을 즐거워하고 그 영광을 추구하는 자들이 되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더 젊을 때 온 몸과 마음이 하나님을 즐거워하는데 길들여져야 합니다. 젊을 때에 습관화되고 훈련되지 않으면 평생 하나님을 제대로 섬기지 못합니다.
“너는 청년의 때에 너의 창조주를 기억하라” 전도서 12:1
동부산교회 모든 교역자들과 교사들의 바램이 동일하리라 믿습니다. 사랑하는 주의 자녀들이 하나님을 기뻐하고 영원토록 그를 즐거워하는 복된 삶을 살아가기를 소망합니다.
2021년 동부산교회 교육부서의 여름행사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유아유치부와 초등부는 7월 11일부터 3주간 매주일 “예수님이 부르세요”라는 제목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합니다.
중고등부는 7월 25일 브니엘여고 교목으로 섬기시는 배창훈 목사님을 통해 “예배에 빠져들다”라는 주제로 말씀집회를 가집니다.
청년회는 8월 14일-15일 고려신학대학원 교의학 교수인 김재윤 교수님을 통해 “꺼지지 않는 불길”이라는 주제로 집회를 진행합니다.
성경학교와 말씀집회를 준비하고 진행하는 모든 시간가운데 하나님의 선한인도와 역사하심이 충만하리라 믿습니다. 성도님들께서도 동부산교회의 다음세대들을 진심어린 마음으로 바라봐주시고 기도로 동참해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2021년 7월 동부산교회 교육목사 주정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