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전 당회에서는 공간위원회를 구성하기로 결정을 하였고, 지난 주 당회에서는 위원을 구성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예배 후에 공간위원회의 첫 모임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 일에 함께 수고해 주실 모든 위원들께 우리 주님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기도합니다.
당회가 주도해서 결정하는 것이 아니라 성도님들의 다양한 요구와 필요를 잘 살펴서 미래를 담아내는 공간을 만들었으면 하는 기대가 있습니다. 최근 우리 마을의 변화를 느낍니다. 교회 주변의 건물들이 새단장을 하고, 어떤 걸물은 재건축을 하기 시작했했습니다. 그만큼 우리 마을의 건물 나이가 꽤 오래되었다는 것을 말해줍니다.
공간위원회가 구성이 되어 함께 머리를 맞대면 좋은 방안들이 많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하고 기대하며 기도하고 있습니다. 요즘 살펴보고 있는 느헤미야 말씀처럼 온 백성들이 함께 일어나 한 마음으로 성벽을 세웠던 일이 동부산교회와 성도님들의 가정에 똑같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공간위원회에 부탁의 말씀을 드립니다. 모든 공간위원들께서는 교회의 미래를 위해서 기도를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모여서 의논하는 것보다 우선하는 가장 중요한 일입니다. 그리고 사람을 소중히 여겨주십시오. 의논하는 서로를 귀하게 여기고 다음 세대를 귀하게 바라봐 주세요.
성도님들께 부탁드립니다. 미래를 담는 공간이 되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공간을 통해서 영적 성장이 이루어지고, 하나님의 은혜가 우리 마을에 흘러갈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2021. 8. 1 샬롬입니다. 이형섭 목사 올림